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다이어트효과 : : 허벌라이프다이어트하고 어려짐


다이어트효과 : : 허벌라이프다이어트하고 어려짐



#다이어트효과
허벌시작하기 전에 모습과 현재모습
출산후 5년이 지났는데도 붓기가 남아있던
모습! 뭔가 부자연스러운 얼굴
턱선실종되고 임신전 옷이 잘 안맞았던때.

밥먹은후에도 빵을 찾아먹던 빵순이.
밥대신 분식류를 더 좋아했던 육아맘
음식을 먹어도 배부르다는걸 모르고
조금씩 계속 먹을걸 입에달고 살았더니
자도자도 피곤하고 게으르고 움직이기
귀찮아했고 피부탄력떨어져 있을때
친동생이 허벌제품으로 한달만에 6키로뺐고
나한테 제품사용해보라고 권유해줘서
아침식사한끼부터 바꾸면서 시작했던게
6년이 훌쩍 지났다






귀차니즘이었던 나에게 허벌단백질쉐이크는
초간단으로 물에 타서 마시기만하면 되었고
내가 영양사도 아니고 일일이 단백질.비타민.식이섬유 등 챙겨서 먹을수 없지만, 허벌쉐이크에는 우리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과학적으로 배합해서 쉽게 섭취할수도록 되어있으니 정말간편하다.
식습관만 바뀌어도 다이어트는 더 빠른효과
볼수있다는 :)


붓기만 잡아줘도 2키로는 살빠진느낌이네 ㅎㅎ
살빠지고 옷입을때 스트레스 안받아좋고
나같은 경우는 체중보다 체지방을 뺀 케이스라
사이즈는 확실하게 많이 줄어들었다^^



살빠지고 동안되었어요ㅎㅎㅎ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


제가 사용하고 건강하게 살뺀 효과공유해드릴께요
다이어트 혼자하지말고 #김코치 와 함께해요


김코치가 추천하는 프로그램 상담받기

 친절상담ecoslim /010-2855-7422
언제든 상담가능해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대구 #산후다이어트 #다이어트간식 #산후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허벌라이프코치 #허벌 #허벌코치 #예비신부다이어트 #수유중다이어트 #육아소통 #데일리 #선팔하면맞팔 #다이어트신 #예신 #예신예랑 #수유중다이어트 #30대여자 #하체살빼기 #선팔하면맞팔 #허벌알로에겔 #정품 #허벌코치 #예신스타그램 #결혼전다이어트 #허벌정품 #허벌알로에겔 #줌마렐라 #딸맘 #주부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