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건강한 아침식사대용식 :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 넘나편해

 

건강한 아침식사대용식 :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 넘나편해

 



어제보다 추운아침이네요^^
계속 쿠키쉐이크 먹다가 남편이랑 나는 상큼이 딸기맛쉐이크 갈아탔어요 ㅎㅎ 
요즘 딸기제철이라 딸기맛쉐이크가 유난히 맛나네요ㅎㅎ
우리딸은 쿠키맛쉐이크 싹 비우고 등교
아이고 이뻐라~



상황에 맞게 1:1 맞춤프로그램 추천드려요
관리받아야 이쁘다.너도 그렇다.
다이어트 혼자하지말고 같이해요^^


허벌라이프 모든상담/문의는 카톡.다이렉트주세요
카톡 ecoslim



 

연말이라 먹을일 많지만 살안찌고 유지하기 쉬운방법으로는 쉐이크만한게 없네요
내년에는 더 이뻐지고 건강해져요❤

아침에 입맛없다고 거르고

간단하게 먹는다고 시리얼에 우유 말아먹고

과일 조금 먹고

 

이러다가 점심에는 폭식하기 쉬워요!!!

아침식사는 건강하게 단백질위주 섭취해주시면

포만감이 유지되고 점심 저녁 폭식을 줄일수 있어요!!


.

✔간편하고, 든든한 아침식사대용식
✔저칼로리 고단백
✔하루에 꼭 필요한 필수영양소 섭취
✔한달 다이어트 감량에 필수
✔요요없는 다이어트를 위한 시작
✔온가족 건강한 식사


 

과학적 기반으로 만들어진 허벌라이프 쉐이크!!!

요즘 먹거리 믿을수가 없는데 허벌라이프 믿고먹는 제품이라고 할정도로

종자부터 완성된 제품까지 걱정없이 드실수 있어요!

 저 또한 6년넘게 제품을 사용하면서

다이어트 유지까지 잘 하고 있어요 ^^

 

 

 

#일상 #다이어트 #다이어트자극 #살빼기 #딸기 #밥스타그램 #허벌다이어트 #다이어트방법 #허벌라이프정품 #주부다이어트 #쿠키쉐이크 #직장인다이어트 #30대 #날씬스타그램 #새해목표 #새해다이어트 #단백질다이어트 #허벌효과 #허벌티 #경북맘 #겨울다이어트 #맛스타그램 #육아맘 #체지방빼기 #다이어트식단 #체중조절 #직장인 #워킹맘 #다이어트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