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대구수성구맛집] 수제피자집 파이브소스 홈메이드피자/연말모임회식엔 키토산플러스 필수템


[대구수성구맛집] 수제피자집 파이브소스 홈메이드피자

 연말모임회식엔 키토산플러스 필수템

 

#연말모임#다이어트#허벌라이프키토산#수성구수제피자 #파이브소스


 

올해 마지막 그룹미팅
내년에는 코치님들❤
더 좋은일 있길바라며~^^


대구수성구에서 맛있다는 수제피자 파이브소스 집 왔어요



 

 

수성구 한가람타운 건너 골목길에 조금만 들어오시면

 

"파이브소스 홈메이드 피자"

대구 수성구 수성동1가 262-2

053-741-3868

 

.

 

저는 요즘 이런 깔끔한 인테리어가 너무나 좋더라구요!!

직접 인테리어 한듯!!

작은 소품 하나하나 너무나 눈이 가더라구요

창문에 커튼이며 미니화분들 등등 눈에 담아두기 바빴네요 ㅎㅎ

 

 

 

은은한 핀 조명에 인테리어 분위기를 더 업시키는듯^^

 

 

여기는 오픈주방형이라 더더욱 맘에 든다는.

선반이며 그릇들 다 탐나 ㅎㅎㅎ

주방안에 화덕이 있어서 주문즉시

피자 만들어서 나와요 ~

피자 나오는데 시간은 조금 걸리는듯해요

 

 

 

파이브소스 홈메이드피자

이벤트도 있어요!!참고하세요^_^

 

 

 

5명이 갔는데

파이브코스 피자 , 샐러드, 미트볼토마토스파게티

주문했어요^^

 

 

 

코치님들이랑 얘기하는중

이쁜 접시들이 셋팅되구요

맛난 수제피클이 나왔어요!!

설탕이 아닌 사탕수수원당으로 만들어진 수제피클!!

아삭아삭 넘나 맛나요^^

 

 

피자 먹기전에 우리 코치님들이 먹는거!!!!!!

뭐게요?ㅋㅋ

 

음식기다리는 동안 외식필수템인
허벌라이프 키토산플러스 꿀꺽!
먹을거 다 먹어도 살이 찌지않는건
허벌라이프다이어트 지원제품들 덕분이죠 ㅎㅎ
먹고싶은거 맘놓고 먹을수 있고
내 몸관리할수 있는
허벌다이어트코치 하길 잘한듯^^*

 



 

<허벌라이프 키토산플러스효과>

-기름진음식 먹기전 섭취
체내에 기름이 쌓이지 않도록 지방을 흡착해서
몸 밖으로 배출
ㅡ 크롬성분. 탄수화물을 빨리태우는데 으뜸!
ㅡ갑각류 동물성 식이섬유
ㅡ콜레스테롤 개선


직장인 잦은회식에 피할수없다면
키토산플러스 꼭! 챙기고 도움받아요~



 

허벌라이프모든상담/문의는 카톡 ecoslim

 

 

 

 

파이브코스 피자 두둥~!!

 

바질토마토/코코넛커리 쉬림프/스테이크/매쉬포테이토 베이컨/블루베리크림치즈

 

요렇게 5가지피자가 한판에 >_<

 

 

아~~뭐 부터 먹지??

 

고민고민

 

 

5명 갔는데 한조각 남아서 서로 미뤘다니깐요 ㅎㅎㅎ

작은 양은 아닌듯!

피자내용물이 넘쳐요~

 

 

피자집 오면 빠질수 없는게 샐러드^^

애플 무슨 샐러드였는뎁 ㅋㅋㅋㅋ

 

사과랑 견과류가 들어 있어서 고소하고 상큼했어요^^

 

 

미트볼 토마토 파스타!!!

 

소스가 아주그냥 끝내주네요~

파이브소스에 맥주도 판매하던데

시원한 맥주 한잔이면 딱 좋겠더라구요 ㅎㅎ

분위기 잡아봄!

 

 

골목안에 숨은 맛집 파이브소스 홈메이드피자

테이크아웃도 가능하구요~

연말 지인들 모임에 분위기좋은 수제피자집 추천드리고 싶어요!!!

여기 블루베리 피자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져~~기 끝에 있는 ㅎㅎㅎㅎㅎ

 

단독으로 블루베리피자 먹으러 와야겠어욤^^

 

돌아와서는 허벌티 벌컥벌컥!!

다이어트한다고 연말에 음식 못먹는 불상사가 없기를 ....

요즘은 센스있게 다이어트할때 건강식품 도움을 받아요!!!!^^

 

 

대구맛집 #수성구맛집 #뱃살빼기 #하체빼기 #다이어트 #젊줌마 #키토산플러스
#허벌라이프 #일상스타그램  #인기스토리
#허벌라이프쉐이크 #선팔하면맞팔
#출산후다이어트 #예비신부다이어트 #20대다이어트
#30대대다이어트 #허벌코치추천
#대구허벌라이프  #대구맘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육아소통 #초등맘 #허벌라이프코치 #5kg빼기
#연말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