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휴일) 대구침산점 피자헛. 모바일주문하는방법 .방문포장40%할인

휴일) 대구침산점 피자헛. 모바일주문하는방법

 .방문포장40%할인

 

지난 일요일 집에서 딩굴딩굴..거의 좀비상태였던...

전날 남편 친구부친상으로 병원에 오래 있었더니

은근 피곤네....

남편은 과음으로 좀비상태이시고..

 

아침에는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로 해결...

진짜 이만한 아침밥은 없다 ㅋㅋㅋ

 

점심은 ???

 

피자먹자.....!!!!간만에~

 

피자헛 모바일로 주문했당...ㅋㅋ

피자헛모바일주문하는방법 어렵지 않아여~~

 

방문포장은 40%할인!!!

잠깐 바람쐬러 갈겸..

방문포장하자....^^

 

 

와우~~대구침산점 피자헛...

새벽부터 일찍 일어나 신선한 재료를 준비해서

피자를 만든다고 하네요~!!

믿고 먹는 피자헛....

 

불고기피자 라지사이즈

사이드메뉴는 감자튀김과 치츠토마토스파게티..

#50%할인중이더라구요 ㅎㅎㅎ

 

노릇노릇 오븐스파게티 맛있겠따...

 

피자헛 불고기피자..

치즈크러스트로 선택해서 피자토핑추가했어요

 

 

불고기피자에 치즈토핑 추가했더니...

피자가 듬뿍~~~쭈욱,,.....

 

오븐스파게티도 피자가 가득....

피자헛 피자와 스파게티 맛난다....

 

집에서 편하게 모바일주문하고 배달까지..혹은 방문포장...

다양한 할인혜택이 있어요....

 

가끔씩 먹는 피자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