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아침식사대용:)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효과

아침식사대용:)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효과




아침식사대용:)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

바쁜아침 굶지말고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로 영양가득
건강한식사하세요..^^


#불금아침 이예요~
#건강한식사 #단백질쉐이크 !
쉐이크와 #단백질 같이 먹으니..
든든하고 속이 편해..
#아침밥 안하는 #줌마 ..ㅋ
편해서 넘나좋넹..

아침식사는 선택이 아닌 필수예요~



전화문의 010-8560-7422
카톡문의 ecoslim

#아침 #식사대용 #다이어트 #다이어터


#맛점 요..
#남편 과 점심먹을려고했는데
어째 시간도안맞고 애 델러가야해서..같이먹는건 패스

#만촌이마트 에 들러 이리저리 #샐러드 야채 구경하다가
오늘은 샐러리샀어요..
강한듯하지만..향이 너무조타
#방울토마토 .#딸기 셀 하길래.
얼른담기~^^
아차 계란을 안샀네 ㅋㅋ


요즘식스팩도전중이라
식단관리에 신경쓰고있어요~~

허벌단백질로 칼로리조절하면서
저염식단할려고 노력중이예요^^

바야흐로 다이어트의계절인데
저도 지구를가볍게 ㅋㅋㅋ

체중보다 체지방다이어트를위해
노력중이라능 ㅎㅎ

이것저것 접시에 담아보니
푸짐ㅎㅎ
허벌티 마셔가며 한접시 뚝딱
현미밥도 먹었네요^^


한달에 3키로 빼기는 문제없어요~



010-8560-7422
카톡 ecoslim

#만촌동 #다이어트간식 #다이어트도시락 #허벌티 #오쿡 #닭가슴살 #단백질 #건강스타그램 #몸만들기 #주부다이어트 #몸스타그램 #다이어터 #다이어트그램 #체지방 #일상 #맛스타그램 #먹부림 #주부일상 #야채홀릭 #선팔하면맞팔 #소통해요 #식단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