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

허벌라이프 노하우많은곳 추천 ▶허벌라이프다이어트

허벌라이프 노하우많은곳 추천 ▶허벌라이프다이어트

 

 

 

 

 

 

 

 

 

 

다이어트할려고 허벌라이프노하우많은곳 추천받은덕분에

폭풍다욧 성공하면서 유지중~~!!

 

다이어트방법은 얼마나 많이 해봤는지몰라영 ㅠㅠ

살 빼고 요요를 반복을 했는데요

이번 다이어트는 살빼고 요요없는게 허벌이예요 ㅋㅋ

 

-8kg 빼기성공!!

 

안먹고 죽어라 운동하니까 살빠져요~!

운동 그만두고 음식조절 실패하니까 바로 요요현상  >0<

이 악물고 운동했는데...왠일이야~~!

 

 

근데 허벌라이프다이어트 하면서

몸무게만 빠진ㄱㅔ 아니라

사이즈가 빠졌다는게 정말 신기해요~

꽉 끼이던 옷들이 맞아 들어가니까 이또한 기쁜일이...ㅋㅋㅋㅋ

 

쉐이크먹고 효과본 사람도 있고 쉐이크 효과 못 본 사람도 있는데..

저는 허벌라이프 코치님께서 관리해주셔서

효과를 잘 볼수 있었어요 ㅎㅎㅎㅎㅎ

 

허벌라이프 노하우 많은곳 추천받길 잘 했어요!!!!!!!!!!!!!!!!!!!!!!!1아흥~

 

비록 카톡, 전화등으로 관리를 받지만...

옆에서 쉐이크 먹었는지 허벌티 마셨는지...간식은 먹지 않았는지..

다이어트 힘들지 않은지 등등등....

노하우 많은 코치님덕분에 살빼기 성공했다지요~홓홀~@

 

 

 

 

 

 

 

 

한달다이어트 8키로 빼준 허벌제품이예요 :)

 

 

식사대용으로 먹는다는 허벌쉐이크 !!!

살빼야한다고 하니까 먹기 시작했는데

허벌쉐이크 매니아가 되부렀어요 ㅎㅎㅎㅎ

 

허벌라이프 노하우많은곳 추천받아서

더 많이 빠진것이라 생각해요 힛~!

 

살 빨리빠지는법은 코치님께 노하우 받아요 ★

 

살빼야하는데 너무 맛있는데??

달달한데 살이빠져??

의문은 들었지만..코치님께서 절대 살 잘빠진다고

믿음을 주셔서 믿고 먹기만 했는데...

 

의지약한 제가 살뺐다면 살 못 빼는 사람 없을꺼예요!!!

진짜 코치님 덕분이예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후

얼굴 브이라인 대박 맘에 들어요~!

 

 

 사이즈가 줄어서 다이어트효과가 더 크게

느껴집니다..

관리받고 살빼니까 좋아요!!!

★다이어트 결심하셨다면 허벌라이프 코치님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