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

한달 단기간다이어트 방법원하시죠?

한달 단기간다이어트 방법원하시죠?

 

날이 점점 더워지는것 보니

여름이네요..

작년에 여름휴가 사진보면 과관이예요 ㅠ

다이어트도 안하고 그 몸뚱아리로 반바지 입고 다녔으니..

아흐~제정신 아니지...

그때는 상황파악도 못하고 말이죠 ㅠㅠ

 

다이어트를 한 지금은 완전 당당해요..

작년과는 비교 안될 정도로 살이 빠졌거든요 ㅎㅎ

 

한달 단기간다이어트로

 7키로 정도 감량한것 같은데요.

 

한달 단기간다이어트 방법 알려드릴려구요^^

 

 

한달 단기간다이어트로 성공녀!!!!!

 

살뺀다고 운동이 필요해서

헬스 하면서 스쿼시 하면서 운동도 나름 했는데..

그때만 살이 조금 빠지구.

다시 요요가 훅~오더라구요 ㅡ ㅡ ;;

 

그때 운동하면서 살뺄때는 곤약다이어트도 하고

원푸드다이어트를 했는데요.

살은 빠졌는데 탈모도 조금 있었고

힘이 없었어요..ㅠ

 

제가 허벌다이어트 단백질식단으로 시작하면서

영양의 균형을 알게 되었네요..

그때 미리 알았더라면 이렇게 고생은 안했을텐데...

몸에 영양을 채우고 노폐물은 빼주기를 했더니

완벽한 다이어트 성고했어염 ㅍㅎㅎㅎ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중에 단백질식단이 있어요!!!

너무 맛있는 쉐이크를 먹는건데요

저는 4가지 맛중에 쿠키맛쉐이크를 선택했어요.

허벌라이프정품인지 확인하고

바로 한달프로그램으로 구매를 했구요~

 

코치언니가 쉐이크가 맛있다고 하던데

살짝이 긴가민가 했었는데

왠걸??징짜 맛있네요 ㅎㅎㅎ

 

하루 두번 쉐이크에 점심은 야채를 비롯한 저염식단으로

먹을려고 노력했어요

 

쿠키맛 쉐이크와 바닐라맛 쉐이크를 번갈아 가면서

먹으니 좋더라구요^^

 

 

쿠키쉐이크와 같이 액티브화이버컴플렉스도 먹었는데요

쉐이크와 같이 섞어서 먹기도 하고

그냥 주스처럼 시원하게 타서 마시기도 했어요.

변비가 좀 있었는데

코치언니가 액티브화이버 식이섬유를 권해주시더라구요^^

 

숙변하는 느낌이 있어서 좋고 맛있어요 ...

허벌라이프 제품 다 맛있어요 ㅋㅋㅋ

 

 

허벌쉐이크에도 식이섬유가 들어있다지만

액티브화이버 컴플렉스로

야채대용으로 추가로 드신다면 변비 문제 없을것같아요^^

저는 너무 맛있어서 강추★

 

한달다이어트 하면서

젤 많이 마셨던 살빠지는차 허벌티!!!!

 

간혹 가다보면 저랑 똑같은 녹색물병 가지고 다니는 사람봐요

완전 반가운거 있죠??ㅎㅎ

다이어트할때 젤 중요한 수분섭취 허벌티라면 문제 없어요

허벌티 먹는방법 코치님이 알려주는대로 마시면

하루에 3리터 마시는건 뭐...ㅎㅎㅎㅎ

화장실과 베프할지 몰라요 ㅋㅋㅋ

 

노폐물 빼주고 사이즈 줄여주면서 입맛조절도 하는

똑똑한 아이^^

 

허벌라이프정품구매라면

코치님관리 받으실수 있구요..

돈들인만큼 살빠지는건 확실하다고 봐요

물론 본인이 더 절실하게 다이어트 성공을 원하는게 젤 중요하겠죠??ㅎㅎ

관리해주는 코치가 있다는게 가장 큰 의지가 되었어요 ^^

 

다가오는 여름...조금더 자신감 업 할수 있는 다이어트 도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