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밥솥으로 구운계란만들기/집에서 구운계란/밥솥으로 계란삶기

밥솥으로 구운계란 /집에서구운계란
/밥솥으로 계란삶기

늦은밤 출출해서 밥솥으로 구운계란만들기 했어요 ^^

가스불안쓰고 계란삶기.

밥솥으로 계란삶기하니까
껍질까기도 좋네요

[밥솥으로 구운계란삶는방법]
넘나 쉬워요
밥솥에 계란이 잠길정도로 물을 넣고
취사를 누르기만 하면 되영.

Tip. 물에 소금을 넣으면
계란에 간도 되는데 저는 소금생략했어요

취사가 끝날때쯤
물이 줄어서 구운계란 느낌이 나요
냄새도 구운계란향이 ~~

이제는 집에서도 쉽게 구운계란 만들어요


밥솥으로 계란삶기
껍질까니깐 흰자가 노릇하게 되었어요

그냥 삶은계란보다 더 맛이 좋아요ㅎㅎ

저는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
구운계란 .고구마.방울토마토와
다이어트 식단으로
먹었어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