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만촌동 점핑운동 1개월등록-허브앤바디핏

 

 

 

 


 

평소에 요가로 몸관리는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살이 쪄서 이대로는 안되겠더라구요 ㅠㅠ

 

집근처에 메트로팔레스부근에 헬스운동하는곳 많은데요

헬스는 제대로 할 자신이 없더라구요 .

 

만촌이마트에 주차하러 가는길에 눈에 띄인

만촌동 점핑운동하는곳 허브앤바디핏을 봤어요~

 

점핑운동이 요즘 뜨는운동이잖아요!

점핑운동하는곳이 어떤지 잘 몰라서 검색해서

카톡으로 상담신청을 일 단 했어요

 

만촌동점핑운동하는곳 허브앤바디핏

010-9354-1239

카톡 ecoslim

 

저는 점핑운동등록할려고 맘먹고 왔구요!

코치님이 상담 잘 도와주셨어요^^

 

만촌동점핑운동 허브앤바디핏에는

운동과 다이어트를 함께 할수 있는곳이라는게 좋아요~

다이어트해야는데 단순히 안먹고 긂으면 되겠거니 했는데

인바디 측정과 함께 저의 몸상태를 보니

깜짝 놀랐어요

제가 왜 피곤했는지 식습관이 어떤지도 다 알수 있었어요!

 

코치님과 매일 오기로 마음먹고

횟권보다는 1개월로 등록했구요.

 

오전오후반 운동시간있는데 저는 오전에 올려구요 ㅎㅎ

점심을 덜 먹을려궁?

 

대박 !!!저 상담하고 살짝 뛰어봤는데

헉헉 소리나요 진짜

그런데 저 처음인데 왜그런지 재밌어요 ㅎㅎㅎㅎ

노래도 신나구 사이키 돌아가니깐

신남폭발!!!

 

점핑운동(트램폴린운동)효과 잘 볼수 있게

코치님이 식단관리도 해주신댔으니까

한달동안 빡세게?

다녀올까해요 한달에 3키로씩만 빠져도 좋겠어요~

 

살빠지고 자신감충만해지고 싶은마음으로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