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만촌동 운동추천 = 허브앤바디핏 = 순환운동해보실래요?

만촌동 운동추천 = 허브앤바디핏 = 순환운동해보실래요?

 

 

 

헬스 등록하고는 2번가고 안가기를 반복하면서

또 헬스 끊어야하나??라고 할때

길가다가 발견한 만촌동이마트 30분순환운동!!!

 

허브앤바디핏클럽~

 

여기도 등록하고 못가는거 아닌가 했지만.

부담없이 10회권으로 먼저 해보라고 코치님이 권해주셔서

그날 바로 등록하고 운동스타투~~!!

 

어라???

잼나는데요??

ㅍㅎㅎㅎㅎ

뭔가 정신없지만 쒼난다요~~!!♬

이제 3번정도 왔거든요..

매일 조금씩 다른운동이고. 음악도 바뀌면서

매트운동이라는것도 하고...

뭔가 다양하고 재밌어요~

30~40분 짧은시간에 이렇게도 운동이되는구나...

땀도 제법 나구요^^

 

새롭기도 하면서 같이 운동하니깐 재밌는걸요?

코치님의 구령에 맞춰서 .. 하나, 둘, 하나, 둘,,,,

둔하던 몸도 ..이제는 풀어지네요...히히히~

 

 

운동후에 제공되는 살빠지는 물과 단백질쉐이크...

이것도 좋아요...굳뜨!!!!

운동하고나면 배고픈데 여기 허브앤바디핏에서 맛있게

주시는 단백질쉐이크..

배부르고 맛있고 살안찌고...

취향저격!!!!^^

 

 

 

3번에 왔는데 매일 다른 맛으로 제공해주시는데..

내일은 뭘까?무슨맛일까?

괜시리 궁금하게 하는 이곳!!!!

만촌동운동추천 드려봐요~!

순환운동하면서 운동도하고 식단조절 도움도 받으면서

다이어트효과까지 다 경험할수 있을듯해요

 

저는 10회끝나면은 30회 등록해서 매일매일 올까봐요 ㅎㅎㅎㅎ

재미난 운동 같이 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