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 만촌동운동추천, [바디체크], 만촌이마트 허브앤바디핏


# 만촌동운동추천, [바디체크], 만촌이마트 허브앤바디핏

 



#식스팩 2기 스타트...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 ,식단조절 , 순환운동, 매트운동

운동은 짬짬히 하고 식단조절이 젤 중요한것 같더라구요..

저염식단으로 하면서

운동에는 하루 30분 정도만?ㅎㅎㅎ

만촌동운동추천

바디핏으로 오셔서 함께해요~!!

 

코치와 함께 잼나게 운동도 하고

식단조절을 통해서 다이어트성공도 하구요~

 

 

 

운동은 만촌동운동추처느 순환운동 허브앤바디핏에서 하구요~

그래도 내몸을 만들어놔야 자신감도 붙고.

고객님들께서 본보기가 될것 같아서요 ㅎㅎ

1기때 고민이었던 뱃살빼기 , 옆구리살 빼기에 얼마나 좋았는데 ㅋㅋ

이렇게 좋은걸

진짜 사이즈 줄어드니 대박~좋네요

옛날에 입었던 옷들이 맞으니...


이젠 퍼져있는 몸이 시르다~~ㅎㅎ
아직 완벽하진 않지만 ...ㅋㅋ

관리하는 엄마가 되어 보자구요!!


 

만촌동운동 문의
☞ 010-8560-7422

만촌이마트본관 주차장쪽에 있어요^^


 

 

#대구 #만촌동운동 #몸스타그램 #수성구운동 #만촌동휘트니스 #맘스타그램 #운스타그램 #11자 #주부다이어트 #30대 #다이어트 #다이어터 #다이어트코치 #관리하는엄마 #대구맘 #젊줌마 #줌마스타그램 #셀카 #일상스타그램 #데일리그램 #좋아요그램 #화이팅 #선팔 #소통해요 #주부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