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만촌동운동 ::허브앤바디핏--> 만촌점핑운동/트렘폴린운동/수성구운동

 

만촌동운동 ::허브앤바디핏-->

만촌점핑운동/트렘폴린운동/수성구운동

 

안녕하세요~비키코치예요..

요즘 만촌동운동 고객님들 열운동들 하시는데요..

매트운동으로 뭉친 근육 풀어주었어요~

순환운동도 좋지만 가끔씩 매트에서 코어운동도 좋거든요 ㅎㅎㅎ

뛰는 운동과는 다르게 같은동작을 3세트씩 하기란 쉽지않지요..

집에서 하는것보단 이렇게 같이 운동하면

운동효과는 업업!!!!^^

 

 

등운동을 했어요..

저는 등운동하니깐 허리에서 등 쪽 라인이 이뻐지고

슬림해지더라구요 ㅎㅎㅎㅎ

 

뭐든 단기간에 효과보는것 없잖아요.

꾸준히 허브앤바디핏 오셔서 함께 재밌게 해요...

만촌동운동하는곳 은 허브앤바디핏에서....^^

운동과 동시에 코치들이 고객님 다이어트 식단조절에 도움이 되도록

관리해드리고 있어요....

 

운동과 다이어트가 함께 하는곳....

소통하는 만촌동운동 허브앤바디핏입니다 ㅎㅎㅎ

 

 

 

특히 만촌동운동 허브앤바디핏에서는

운동후 먹는 다이어트쉐이크가 끝내줘요...!!

 

 

쉐이크 먹고 저녁음식조절하기 쉬워서 넘나 좋아요 ㅎㅎㅎ

날도 좋아지고 같이 운동해봐영~!!

 

허브앤바디핏 위치는 만촌이마트 본관주차장 건너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