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

만촌동운동등록/만촌동운동하는곳추천/메트로팔레스부근운동/동구운동/점핑다이어트운동은 허브앤바디핏



만촌동운동등록/만촌동운동하는곳추천/메트로팔레스부근운동/동구운동/점핑다이어트운동은 허브앤바디핏

 



비온뒤 상쾌한 아침^^
오늘도 점핑운동 허브앤바디핏은 활기차네요 ㅎㅎ



 

운동자신없었던 분,

쉬운운동, 재밌는 운동을 찾다가

만촌동점핑운동 많이들 알아보고 찾아주시네요 ㅎㅎ

 

점핑운동 30분??

운동효과가 있을까??갸우뚱 하지만 직접 경험해보세요!!!

30분 운동으로 그 이상 운동효과를 볼수 있어요!!

 

힘들지만 재밌게 즐길수 있는 운동

점핑(트렘폴린운동)운동 추천드려요`^^

 



 

 

따분하고 지루한 운동 워이워이`~~~

오늘을 싸이 "나팔바지"음악으로 쒼나게 점핑점핑!!!

점핑운동효과는 전신운동이예요

 

식단관리도 같이 된다면 다이어트효과도 볼수 있다지요 ㅎㅎㅎㅎ

 

매일30분 운동으로 체력업하시고

다이어트 효과도 볼수 있는곳

만촌동점핑운동 허브앤바디핏이예요^^

 

만촌동 점핑운동 허브앤바디핏

카톡문의 ecoslim


 

만촌1동점핑운동하는곳 위치는

만촌이마트 본관주차장 건너편 커피숍건물 3층에 있어요^_^

 

메트로팔레스부근에서 운동하는곳 많지만

점핑운동 인기짱많아요 ㅎㅎ

 


 

만촌동운동하는곳추천/메트로팔레스부근운동/동구운동/점핑다이어트운동은 허브앤바디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