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

#롯데홈쇼핑 베스트몬테인 구스다운 구매후기!! 탁월한선택!!잘샀다

 

#롯데홈쇼핑 베스트몬테인 구스다운 구매후기!!

탁월한선택!! 잘샀다

 

 

 

월요일밤 남편이 티비보다가 롯데홈쇼핑 채널을 보더니

옷 괜찮은것같다고 얼른 주문하라는거예요 ㅎㅎ

생전 홈쇼핑방송 관심없는것 같더니 왠일??

 

롯데홈쇼핑 베스트몬테인 구스다운

가볍고 엉덩이 덮히는 기장이라 겨울에 입기 좋은 사이즈예요!!

 


 

 

가격도 괜찮은것같고 해서요

월요일 밤에 방송할때 구매했는데요~

수요일 총알배송 왔네요 !!우와 빠름빠름

 

 

방송에서 보니 여성의류인데

저희는 11살 우리딸한테 입힐려구요 ㅎㅎ

검정색옷은 많이 있지만 레드계열은 없어서

레드90(55)사이즈로 선택 ^^

 

 

 

 

짠~~

택배박스에서 꺼냈는데 무지 가볍네요 ^^

길이감과 색상도 화면과 다르게 얼굴이 환해보이는 레드입니다

추운날 칙칙해보이는 어두운계열보다는

생기있어 보이겠어요

 

요렇게 비닐포장되어 있구요

 

 

롯데홈쇼핑 베스트몬테인 구스다운 레드 90

 

* 프라임화이트 구스다운

블랙 포인트 함유량이 적은 화이트 구스로

많은양의 공기층을 함유하고 있어 소량 충전하여도

보온성이 뛰어남

 

*가정에서 간편하게 물세탁이 가능

 

베스트몬테인 구스다운의 장점이네요~

세탁이 편해요^)^

 

 

일단 딸한테 입히기전에 제가 먼저 입어봤어요 ㅋㅋ

 

저는 176Cm이구요 66사이즈 입는편

 

지금입은 옷은 90(55)사이즈인데

저한테 품은 딱 좋아요!!

제가 팔이 좀 길어서 팔길이감은 짧네요 ㅎㅎㅎㅎ

엉덩이 살짝 덮히는 기장

 

 

 

이번에는

지퍼를 잠궈봤어요~

슬림하게 허리 라인이 들어가서 날씬해보이네요!!

최근에 허벌라이프 다이어트효과를 옷입으면서 느끼고 있어요 ㅎㅎ

가볍고 얇은듯하지만

잠깐 입었는데도 보온성이 좋아요!

낮이라 그런지 더웠어요 ㅎㅎㅎ

 

경량이라 추운겨울에 어떻지 모르겠지만

딱 맞게 입는 이너옷으로 활용해도 좋겠네요 ^^

 

괜찮은 가격에 득템했어요!!!!

이제 날씨가 점점 선선해지고 있어요~

늦가을 초겨울부터 부지런히 입혀야겠어요!

잘 입을께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