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

대구 수성구만촌동점핑운동 _ 허브앤바디핏


대구 수성구만촌동점핑운동 _ 허브앤바디핏

 

 

 

 

 살도빼고 운동도 할려고 동네에 있는 만촌동점핑운동하는곳

허브앤바디핏에 등록했어요!

 

010-8594-1239

만촌동 1326-32번지 3층

(만촌이마트본관주차장건너)

 

인바디측정하니깐 정말 부끄럽네요 ㅠㅠ

봄이 오기전에 빨리 빼야겠다 생각하고 3개월정도

한달에 3키로씩만 빼도 으흐흐흣!

 

정말 살빼고싶다고 생각하고 등록한거라

진짜 살빼야해요

혼자못하니깐 코치님도움도받고

매일매일오기로 약속까지 하공 ㅎㅎ

1개월씩 등록했네요~

저 해보고 친구도 델꼬와야징 큭!



 

점핑운동하는 공간이예요.

여기서 제가 방방방 뛰면서 운동했어요 ㅋㅋ

1인1트램펄린 이용하구요 자리는 암때나 ㅎㅎㅎ

앞에 화면에 점핑운동동작이 나와서 따라하기만 하면 되구요

자세교정은 코치님이 해주시니깐

처음이라도 걱정없어요^^


 

다이어트정보

 

여자들은 근력이 부족한데 도움이 되는

운동기구도 있어서 딱좋아요

 

 

만촌동점핑운동하는곳 허브앤바디핏

 

운동하면서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도전다이어트도 참가해보세요~

점핑운동효과와 다이어트효과까지 상금도 좋지만

살이 잘 빠진다고 해요^^

 

다들 등수에 많이 들어갔네요 오~~~!!

 

 

인바디 측정할때 듀근듀근!!!

매주 측정해서 체크하기~

 

코치님이 인바디측정후에 부족한부분

설명도 잘 해주신답니다

반성 또 반성 ㅠㅠ

 

 

다른분들 식단일기인데 대단하죠??

나도 모르게 먹었던 음식들 간식들...

이것또한 반성하면서

식단일기 잘 쓰시는분들이 살도 잘 뺀다는 ㅎㅎㅎ

그럼 나도 꼬박꼬박 써야징^^

 

 

만촌동점핑하는곳 여기 만촌이마트 부근에 있는데

집가까이 있어서 좋아요 길만 건너면 되거등요 ㅋㅋㅋ

 

점핑운동후에 단백질쉐이크도 제공되고 허브차도 제공이 된다는건!!

슈퍼 그뤠잇!!

운동하고 배고프면 집에서 막 먹어댈껀데 크흣!!!

 

매일 다른맛의 단백질쉐이크 주니깐 넘나 맛있고

정말 배가 불러서 오전에 운동하고 집에가면

점심 양이 줄더라구요

 

 

 

가끔 반신욕도 해요 ㅎㅎ

코치님이랑 수다하면서 ㅋㅋㅋㅋㅋ

따시고 조으다

욜심히 해서 봄에 짠~~~하고 날씬쟁이 될꺼예요!

 

다이어트 필요하신분 만촌동점핑운동추천 드려요~

같이 운동해요 오전반 고고고!!!!^^

 

수성구만촌동점핑운동다이어트

허브앤바디핏

010-8594-1239

만촌동 1326-32번지 3층

(만촌이마트본관주차장건너)

 

전화후 상담예약받으시면 더 편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