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

군인PX크림 코리아나 위네이지 스네일매직크림

군인PX크림 코리아나 위네이지 스네일매직크림

 /쫀쫀한 달팽이크림 촉촉한 보습

 

 



 

며칠전 군에있는 여자친구에게 받은 달팽이크림이예요!!!

이 화장품이 군대PX에서 샀다고 하더라구요!!

군납용 화장품도 있나봐요 ㅎㅎ

 

코리아나 위네이지 스네일매직크림 가격도 착하다는^^

 

군에 있으면 남자든 여자든 밖에 노출이 많이 되어 있으니까

일반인 보다 더 관리를 해야 하지 않을까요?

 

곧 겨울이 오는 혹한기에도 피부관리 필요하겠죠!

 

친구한테 받은 달팽이크림을 천천히 볼까해요~

 

 

<코리아나 위네이지 스네일 매직크림>

보습감의 깊이가 다른  영양가득 달팽이크림!

 

 

 

캐비어&트러플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피부에 영양공급해준다고 해요

달팽이 점액인 뮤신성분이 푸석한 피부에 보습감!!!

 

 

 

100ML 용량감이 남달라요~

듬뿍 아낌없이 꽤 오래쓰겠어요^^

 

커버를 열었더니

달팽이크림이라 그런가요?

끈적함이 느껴졌어요!!!!

 

향이 너무 좋아요~저는요 ㅎㅎㅎ

시트러스계열의 향?

흔한 화장품향인데 청량감있고 좋은데요^^

 

 

뽀얀 크림을 손등에 턱 얹어봤어요!!!

발림성이 좋고 피부에 두드리다 보니 흡수력도 좋아요

끈적한 느낌에 흡수잘 될까?

했거든요

 

사진으로 표현이 잘 안되었는데

가볍지 않고 묵직한 느낌에 쫀쫀함 까지~

달팽이 점액느낌나요~

끈적함이 아닌 쫀쫀하면서 발림성 좋고

흡수력까지 굉장하네요

 

아침저녁 기초화장후 사용하기에 딱 좋아요

바로 흡수되거든요^^

 

PX화장품 처음 접해보는 군인들이 쓰는거니깐

흡수력이나 보습력은 확실한것같네요..

기분나쁜 끈적임이 아니라 넘나 좋아요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겨울철!!!

군인PX크림 코리아나 위네이지 스네일 매직크림으로

촉촉한 피부 보습 유지할꺼예요!!

 

선물해준 친구야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