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

허벌라이프 한달다이어트->케이샵

한달 다이어트로 허벌라이프 강추입니다~!!

유후~~♬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로 2달만에 13kg감량!!

 저는 소원풀이했어요~

 

다이어트는 허벌라이프라고 하더라구요~

인터넷에 보면 후기글고 많구요..뭐가 그리 좋길래..

허벌라이프 많이들 하는쥐...

허벌라이프 좋다니깐 저도 해보기로..ㅋ

처음 제품 받아보고 쉐이크 먹어봤는데 ~~와오~!!맛있다....

쉐이크 맛있다 이말이 나오네요~

한가지 의구심은 살이 빠질까??

밥대신 먹는 쉐이크가 단백질이라서 배고프지 않고

칼로리가 낮아서 살이 안찐다네요 ~음....

 

처음에는 한달다이어트로 허벌라이프를 시작으로

허벌라이프 쇼핑몰 요기조기 알아보다가

눈에 띄는 허벌라이프 쇼핑몰이 있더라구요~

허벌라이프 싸게파는곳도 있긴하던데

좀 찜찜하더군요-

허벌라이프 정품쇼핑몰 위주로 보던중!!!

  케이샵  구매하게 되었어요~

상담 친절히 잘 해주시네용 ㅎㅎ

 

2주후 부터  빠지는게 눈에 띄니깐 한달만 해서는 안되겠더라구요~

그래서 한달 더 했죠 ㅋㅋ

코치님의 노하우도 쏙쏙 뽑아먹어야겠다 생각했답니다 ㅋㅎㅎ

그래서 제가 13kg감량성공했죠 ㅎ.ㅎ

 

코치님 초반에 변화없다고 귀찮게 해서 죄송요 --;;

그래도 코치를 잘 해주신 덕분예요~감솨♥

 

 

 

 

친절한 상담에 믿음이 갔는뎅

제품 받아보니 사은품도 많이 챙겨주시네요

쉐이크 먹을때 필요한 쉐이크통이랑, 허벌티먹을 허벌라이프 물통 ㅎㅎ

이것저것 샘플도 챙겨주시궁~아고!!감사해요~

역시 허벌라이프 정품 쇼핑몰에서 구매해야된다니깐요 ㅋㅋ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이상하게 약속이 잘 잡히궁~

진짜 절 안도와주더라구요 ㅠ

그럴때마다 제가 케이샵 코치언니한테 카톡 날리면

상황에 따라 잘 코치 해주시니깐 ~

정말 코치언니 의지를 많이 하게 되더라구요!!!

많은 경험은 아니지만 몇번 해본결과

체중은 빠졌지만 사이즈변화에 대해선 느낀게 없어요~

긍데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하면서

사이즈 변화가 감탄을 금치 못했어요!!!

허리가 헐렁해지더니 전체적으로 슬림해진 느낀~

이건이건.....직접 경험해보셔야 해용 ㅋㅋ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결심하셨는데 고민이신분들 있으시죠?

고민말고 케이샵 가봐용!!

대박강추 해요~

코치언니 ♥♥♥♥♥

 

올봄에 살랑살랑 원피스 자신감있게 입을 있는 여자가 되었답니당 ㅋ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