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벌라이프 다이어트_주부다이어트_허벌효과_허벌라이프후기

허벌라이프 다이어트_주부다이어트_허벌효과_허벌라이프후기 



#자매
#추억
6년전인가?
#허벌라이프 사업시작하고 간 첫
#홍콩 이벤트.
먼저 사업하고 있었던 친동생이 가자고해서 갔던 홍콩!
허벌라이프 덕분에 처음간 #해외여행 의 스타트✈
✔30대초반 나.
미혼20대후반이었던  동생
출산하고 육아중이었던 난
그냥 아줌마네ㅠ
✔기초대사량 1100kcal/체지방31%.마른비만형의 저질체력.
늘 피곤하고 탄력 떨어져있어 힘없어보이고  나이들어보이는..
#육아맘 이라면 공감할듯..
통통해서 다이어트중이었던 내동생
동생권유로 #허벌제품 사용 막 시작할때..
⬇⬇⬇⬇
#가족비즈니스
지난주 다녀온 홍콩
둘다 애엄마 ㅋㅋ
진짜 많이 바뀌었다..
허벌라이프 제품6년사용하면서
균형잡힌 영양과 단백질.비타민.식이섬유, 충분한 수분섭취로 동안되어가는 중.
얼굴에 손하나 안댄 우리자매는 자연산ㅋㅋ

 

 
허벌라이프 #다이어트효과 로 #성형효과 를 보고있는 요즘..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고 젊었던 저때의 모습보다
현재 모습에서 더 업그레이드하고싶고.

내동생은 총 13KG감량성공!!!


워킹맘으로 활력넘치게 사업하고 고객님들의 체중관리를 돕고있는 일을 하고있다
늘 도와주는 우리가족..좋은 라이프스타일로 살수있게 멋진엄마.아내가 되겠다

더 좋은건 우리가족건강, 나자신을 관리하고 배우면서 실천하는일..
나에게 관리받는. 또 앞으로 관리받을 고객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주고 더 노력하는 허벌라이프웰니스 코치이고싶다


#추억앓이 #다이어트 #가족스타그램 #럽스타그램 #허벌효과 #비포애프터 #다이어트코치 #다이어트방법 #주부다이어트 #30대 #유부월드 #애엄마 #살빼기 #육아맘다이어트 #살잘빼주는코치 #선팔 #인친
#동생스타그램 #대구맘 #경북맘

#허벌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