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벌라이프사이트추천

 

허벌라이프사이트추천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로 날씬해진 후기..

 

수능끝나고 친구들은 성형외과가던데

저는 다이어트 할려고 허벌라이프제품을 샀어요..

엄마가 감사하게도 살빼라고 허벌라이프 사줬어요!!

 

고3되면서 조금씩 살이 찐게

8키로나 찐거예요 ㅠㅠ

 

첨에 허벌한다고 하니 친구들이 저 살빼면

자기들도 하겠다면서 ㅋㅋ

제대로 살빼보겠다면서 시작했어요^^

 

 

 

 

2달했는데 7키로 감량했어요..ㅎㅎㅎ

 

허벌3개월째는 유지하고 있는데

더 찌지도 않고 그러면서 사이즈는 조금씩 줄어든것같아요

 

허벌라이프 제품먹고 살찐사람도 있다고 하는데

먹는방법 잘 지켜서 먹으면 효과가 다르다고 하네요

 

허벌라이프 살찌는방법도 있고

살빼는방법도 있고 유지까지..

 

코치님 관리받으시면 그 효과는 더 크다고 봐요~

 

코치언니가 알려주는대로 먹으니까

쉐이크도 맛있구요

 

 

 

 

 

 

 

허벌라이프제품 여러군데서 판매하던데

허벌라이프정품을 사서 믿고 관리받는게 좋아요

사은품도 많이 주시공~~

뭐라도 받으니 기분좋으네요..

 

허벌라이프싸게파는곳에서 조금 싸게 샀다가

효과 제대로 못보면

돈아까운뎅 ㅠㅠㅠ

 

저는 안전하게 허벌라이프정품을 구매했어요^^

 

꼭 정품 으로 관리받아요~

 

 

 

 

 

 

카톡으로 언제 어디서든 관리받을수 있어요!!

짱 좋아욤^^

제가 관리받은 코치님 강추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