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정월대보름/부럼깨기 /보름나물


정월대보름/부럼깨기 /보름나물

"내 더위사가라~~"

오늘이 정월대보름이네요
이번 보름은 오곡밥안하고
찰밥이예요.


나물은 시어머니께서 해주셨어요ㅎ

동태찌개 대신 홍합미역국
딸이 오곡밥안먹어서 ㅠ
찰밥으로 팥마저도 안먹을려고
하네요 ㅎㅎ


대보름 찰밥에
나물반찬^^



부럼깨기 했나요?

저는 딸이랑 견과류로 부럼깨기했어요
땅콩.호두 사놔도 안하니깐
쉽게...ㅋㅋ


아침은 허벌쉐이크 한사발에
부럼깨기..빠삭

액운은 물리치고
좋은운만 생기길 바라면서..

가족건강이 젤먼저 입니다..


선물로 들어온 프레시견과
요고 한봉지씩 먹으니 좋네요^^

날이 추운데 감기조심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