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여름 끝자락 경주블루원 워터파크 오예~~!!

 

여름 끝자락 경주블루원 워터파크 오예~~!!

 

여름끝자락인 8월 말 . .

이제 아이 방학도 끝나가고 여름도 끝나가는데

그 더운 여름날 워터파크 제대로 가지 않아서

지난주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갔어요^^

동생네가족과 함께 고고~!!

 

대구경북에서 경주블루원 워터파크 좋다고

유명하더라구요 ㅎㅎ



 

저 블루원은 첨 가봐요 ㅍㅎㅎㅎㅎ

완전 기대기대 하면서 경주도착!!!

 

 

경주아이씨까지는 잘 왔어요~^^

허벌티 진하게 타서 마셔가며

운전 집중!!!

 

 

 

경주아이씨에서 20분 정도? 오니

블루원워터파크 주차장 들어가는 입구부터 밀리기 시작!!

 

기다린지 30분만에 블루원입구 들어가네요 ㅎㅎㅎㅎ

나름 일찍 출발했는데 정말 다들 부지런들 하셔요^^

다음에는 더 일찍 움직여야징

 

 

 

 

새 날개같은 가을하늘이네요^^

 

대형주차장에 주차하고 셔틀버스타고 입장소로 왔어요^^

셔틀버스가 자주 운행하기 때문에

많이 안 기다리셔도 되요~

 

여기는 현장 티켓팅 하는곳이예요~

10시쯤인데 줄이 길어요~

저는 쿠팡에서 티켓팅해서 바로 입장소에서 줄섰는데

여기도 줄이 장난아니예요~!!

앞에 종합검사대가 있는데 거기서 가방속 음식물 검사 후 입장 가능하셔요^^

 

기다리면서 찰칵!!

첫 워터파크 입장으로 우리딸도 기대가득했어요^_^

 

블루원워터파크는

음식물 반입금지!!!!

 

(단, 껍질제거된 껍질, 음료, 물 정도는 반입가능해요^^)

 

 

 

 

 

티켓확인하고 락커키와 바코드 충전해서 입장!!!!

 

2인기준 5만원 추천하더라구요^^

남은금액은 정산하면 되돌려 받아요~!!

 

저는 딸이랑 둘이 사용하는거라 4만원했구요~

2,000원 남았더라구요 ㅎㅎㅎ

 

여성락커룸에 들어오면 입구에서

1인1수건 줍니다

 

큰 수건 외에 작은 수건은 준비안해도 되겠어요~

개인 튜브 , 구명조끼 가져오심 절약되겠죠?

 

 

 

딸이랑 얼른 옷갈아입고 ㅋㅋ

인증샷까지

록시 래쉬가드 입고 물놀이 고고~!!

바지는 오클리

저게 구매한지 오래됐는데 지금도 잘 입네요 ㅎㅎ

내년에는 록시로 다 바꿀까봐요^_^

 

 

 

 

록시래쉬가드 너무 맘에 들어요~!!

최근에 허벌다이어트 하고 살뺐어요!!!

체지방이 빠져서 사이즈가 많이 줄었는데 허벌효과 짱짱!!!!!!!

아직 뺄살은 있지만 더 화이팅!!!

 

라지 사이즈 입어야하지만

다이어트효과로 M사이즈 입어도 불편치않네요

 

허벌다이어트효과 대박~

 

 

와우~~!!

오전 10시 좀 지났는데 무슨 사람이 이렇게 많은거예요?

실내모습이예요

 

 

야외역시 인산인해^^

얼른 물에 퐁당하고파라

일단 구명조끼 대여하러 야외렌트샵 가기 --->>

 

 

렌트샵이예요~!

여기도 줄줄줄!!!!

 

저희는 구명조끼 대여했어요^^

구명조끼 대여료 6,000원(보증금1,000원)

반납하심 보증금은 돌려받아요~

 

 

렌트샵 바로옆에 파도풀있어요~

어마어마하네요 ㅎㅎㅎ

그래도 파도풀이 젤 잼났어요^^

미끄럼틀 역시 줄이 너무 많아서 포기!!!

 

 

 

 

워터파크에 와서 너무 좋은 4학년우리딸!!!

파도풀 앞에서 찰칵~

브이가 저절로 나오네요 ㅎㅎ

 

 

저도 같이 딸과 함께^^

아빠는 카약교육있어서 산청에 있고

늘 우리둘만 다니네~~ㅎㅎ다음에는 함께 하고 싶은데

사람이 넘흐 많타

남편 싫어하는데 ㅋㅋㅋ

그래도 딸이 원하면 오겠죠?^^

 

 

조금늦게 동생네도 왔어요~!!

허벌베이비 조카우진이 이뽕!!!!

 

 

물놀이 후 살짝 배고파서 츄러스!!!

이때만 해도 줄이 별로 길진 않았네요

역시 점심시간때는 기본 1시간입니다 ㅠㅠ

 

 

동생네가 야외 카바나 빌려서

물놀이 후 편하게 쉴수 있었어요~~

동생아 땡큐~!!♡

 

카바나대여료 150,000원

 

선풍기와 금고 냉장고가 구비되어 있어요~

코드가 여유있어서 핸드폰 충전기 가능해요~

충전기는 가져오세요^_^

 

우진이도 물놀이 준비끝!!

감기기가 있는것같아 걱정인데

물놀이 하면서 잠듬 ㅎㅎㅎ

 

 

우진아 물놀이 가자~~

 

 

점심때가 되니 배꼽시계가 울리네요 ㅋㅋㅋ

 

이게 뭐라고 핫도그 기다리는데 1시간 ㅠㅠ

지친다 지쳐~~맥주한캔하장

 

 

허벌라이프 허벌티는 당근 기본!

전날 허벌티를 냉동실에 넣어봐서

얼려왔어요

어느새 녹았네요~

 

허벌티마시는법 , 허벌티 효과 많이들 아시죠??

체지방분해, 입맛조절 , 노폐물 배출 등등

다이어트중이라면 허벌티 (수분섭취) 마니마니 해주세요^_^

 

우진이도 배고팡~~!

동생이 임신중에 허벌라이프 제품

단백질쉐이크부터 다 먹었어요!

뱃속부터 허벌라이프 영양을 가득 먹은 아기예욯ㅎㅎ

 

피부도 좋고 단백질쉐이크도 넘나 잘먹어요 ^^

초코맛쉐이크도 잘먹네~

 

파도풀에 오래 있었더니 휴식이 필요해~!!

 

블루원 워터파크 파도풀 잼나잼나~

대형 파도타임 기다려졌어요 ^_^

 

지금 이순간 그 어떤 음료보다

허벌티가 최고였다!!!!!

허벌티 먹는방법 ..

다이어트 아니시더라도 평소에 수분섭취는 중요해요.

하루 2리터의 수분이 필요하지만 그만큼 마시기 힘들죠?

허벌티는 물당김효과가 있어서

물마시기 2리터??어렵지 않아요~

 

 

 

딸이 찍어준 뒷모습

제 키가 176인데 짧게 나오다니  ㅠㅠ

 

 

미끄럼은 못탔지만 앞에서 ^^

 

 

딸한테 사진 찍히기 힘들다

사진찍기 싫다는거 겨우 달래서 찍음

이게 최선인가요? --;;

 

 

 

곧 이어지는 블루원워터파크의 초대형 파도..

사람들이 급 몰려서 앞쪽으로 이동

대다나다

 

 

<블루원 스톰웨이브>

1미터의 파도는 자주 오는데

초대형 3미터 파도는 대박이예요!!!

잘못 서 있다가는 3미터의 파도가 머리위로 푸하푸하~

그래서 앞쪽에 가면 갈수록 높은 파도를 탈수 있어요

저는 1.8미터까지만 갔는데 파도가 머리위로 ~

무쟈게 재밌어요 ^^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에는

딩클러, 닥터피쉬체험, 짚라인, 물벼락 맞는곳 족욕탕 등등

다양한 체험할수 있어요/~

주말에는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다보니 기다림은 기본!

 

 

이게 뭐라고 제동생은 2시간 기다림....

아이구야~

 

 

조카는 한잠자고 일어나서 또 물놀이 준비!!

또 잠들었대요 ㅎㅎㅎ

순둥이순둥이~~

노곤한게 물놀이가 잠들게 하네요^^

 

물놀이 끝 이제 집에가자~

한잠자고 기분좋은듯 표정좋은 조카

얼른 말 시작했으면 좋겠네요

"이모~~~"

듣고 싶어요^_^

 

블루원 워터파크 실내에서 마지막 몸 담그고

나갈려구요~

끝날시간이 되니 사람들이 샤워장에 몰려서

또 줄 섰네요 ㅎㅎㅎ

그래도 워낙 넓어서 빨리 씻을수 있었어요

 

샤워장에는젖은 옷 담아갈수 있도록

 옷비닐이 준비되어 있어요^^

 

집에 갈때 젖은옷때문에 더 무거움 ㅎㅎ

 

사람이 많아서 기다리는데 힘들었지만

우리딸이 너무나 좋아했으니 성공입니다~

다음에도 또 와야겠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