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배기 정보

수성구 만촌동점핑운동 다이어트 ; 허브앤바디핏



수성구 만촌동점핑운동 다이어트 ; 허브앤바디핏

 /수성구운동 /만촌동점핑


 

살뺄려고 수성구운동하는곳 검색하다가

 

점핑운동다이어트 만촌동에 허브앤바디핏 벽보보고

문의를 드렸어요

 

1일체험해보고 등록할려구요.

트렘폴린운동 다닌지가 한달 안되었어요.

 

 

만촌동이마트 주차장쪽이라 찾아가기는 쉬웠어요^^

 

신발보니깐 점핑운동하러 오시는분들이 많으시네요 ㅎㅎㅎ

 

 

 

만촌동점핑운동을 스크린보고 따라 하는거구요.

운동을 처음하는 저도 잘 할수 있게

코치님이 하는방법 알려줬어요 ^^

 

헬스클럽도 등록만하고 포기해버려서

점핑운동도 제대로 할수 있을까 했는데

거의 매일 운동왔네요 제가 생각해도 신기할정도임.

 

점핑운동으로 유산소운동하고

근력운동도 함께 할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우리동네 만촌동에 점핑운동 여기밖에 없더라구요ㅎㅎ

 

 

저는 점핑운동효과가 너무 좋아요

짧은 시간에 칼로리 소모가 많이 되니깐 

헬스운동 1시간은 더 한것 같이 느껴져요.

 

여기 만촌동점핑운동 허브앤바디핏은 운동도 운동이지만

다이어트 클럽이라고 생각하면 될것같아요.

 

저도 살뺄려고 점핑운동시작했지만

결국은 식단관리더라구요.

 

식단관리 제대로 받고

트렘폴린 운동을 같이 해주니까

다이어트효과는 더 크던데요?ㅎㅎㅎ

 


 

트렘폴린 점핑운동시작하고

여기 허브앤바디핏에서

물도 많이 마시게 되었고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같이 하니깐

확실히 칼로리 조절하기 쉽고

살도 잘 빠지더라구요

 

저는 한달도 안되었는데 벌써 3키로나 빠진걸요??ㅋㅋㅋ

 

확실히 사이즈가 줄어들었어요.

 

몸에 라인이 생겼다고 해야하나?

그러니깐 살이 더 빠진것처럼 옷도 헐렁해진 느낌이 있어서

너무나 좋아요

 

 

헬스운동은 혼자하니깐 참 재미없더라구요 ㅠㅠ

근데 트렘폴린 점핑운동은

같이 운동하는 그룹운동이니깐 운동하는게 더 재밌어요^^

 

올해도 벌써 지나고 내년에는

조금더 식단관리 잘하고 운동을 해가지고

더 이뻐질려구요 ㅎㅎㅎ

 

주부가 하기에는 점핑운동이 너무나 좋은것같아요.

시간이 길지않아서 딱이예여 ^^

 

살만빼는게 아니라 건강하게 살뺄수 있어서

완전 좋아요!

애가 어린이집에 가 있는시간에 제 시간 투자할수 있으니깐

저는 너무나 좋지요

 

 

 

 

 

만촌동점핑운동 재미있어요

다이어트와 운동 동시에 하고 싶으시다면

허브앤바디핏 만촌동점핑다이어트 추천드리고 싶어요.

 

만촌이마트 본관주차장 건너편

복주막창 옆 건물3층

010-9354-1239

카톡 ecoslim

 

 

 

 

#만촌동점핑운동

#만촌동점핑다이어트

#수성구점핑

#수성구점핑운동

#트렘폴린점핑운동

#주부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