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베스킨라빈스 겨울왕국 엘사 아이스크림케이크

베스킨라빈스 겨울왕국 엘사 아이스크림케이크

 

 

 

 

요것이 아이스크림케이크.

베스킨라빈스 엘사 아이스크림케이크입니당!!!

 

엘사 공주 이뻐서 먹을수 있을까?ㅋㅋ

 

잘라 먹기가 미안스러움 ㅋㅋ

그래도 먹을건 먹어야쥐...용~ㅎㅎㅎ

 

엘사의 드레스 색감이 너무 이쁘고

엘사가 하트를 날리는듯한 손짓^^

 

 

 

 

 

엘사 피규어를 빼고

아이스크림 케이크 절단...

엘사 아이스크림케이크는 두가지맛으로 구성!

 

체리쥬빌레, 아몬드봉봉...

 

살짝이 씹히는 체리와 고소고소한 아몬드~

와~맛나다..

 

 

 

베스킨라빈스 엘사 아이스크림케이크...

겨울왕국때문에 일반 케이크에 아이스크림케이크까지 나오다니..

그 인기 아직 식을줄 모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