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

만촌동점핑운동하는곳#허브앤바디핏_만촌동운동_그룹운동


만촌동점핑운동하는곳#허브앤바디핏_
만촌동운동_그룹운동


하루가 넘나잘가요
저녁시간이네요ㅎㅎ

만촌동운동하는곳 허브앤바디핏
저녁6시타임..
꽉찼어요~

운동문의 010-8594-1239
카톡문의 ecoslim


4월부터는 신규등록하신 분이
많으시네요^^

날이 따뜻해지니깐
다이어트.운동에 관심많으시군요..

특히, 다이어트!!


수목금은
점핑운동 (트램폴린운동)하는 날...

짧은시간 칼로리소모가 크답니다.
으쌰으쌰~

#만촌동운동 #점핑운동(트렘폴린운동)

허브앤바디핏에 오시면은
체지방분해, 살빼주는물
허벌티도 드실수있어요.

다이어트할때
수분보충 아주 중요해영~
2리터이상 마시기!



다왔어요..조금더...조금더...
지루하게 혼자하는 운동이아니랍니다.
그룹운동으로 하는곳..

재밌고 신나게 운동해보아요~
헬스등록하고 제대로 못갔다는분들
많으신데요
저희고객님들은 매일매일 웃으면서
문열고 들어오세요ㅎㅎㅎ

출석률 짱!!


운동끝난후
 식단체크, 다이어트상담등등
고객들과 편하게 소통하는 곳이기도 해요.

의지약하신분!
코치에게 도움받으시면
다이어트효과 없을수 없졍~




운동후 단백질섭취
허벌라이프 쉐이크

오늘은 쿠키쉐이크에 무즐리.
울고객님들 맛있다고
너무 좋아하시네요~^^

저칼로리.고단백질.맛있는 단백질쉐이크.

매일매일 다른맛으로 ..
레시피 다양해요



1개월등록은 15만원이예요~
매일매일 운동오시는분은
1개월등록 추천!


만촌동운동하는곳 허브앤바디핏

저는 비키코치예요^-^

만촌이마트에 장보러 자주가요
ㅎㅎㅎㅎ



어서오세요~~
건강하게 살빼드릴께요~


만촌동 순환운동/점핑운동/그룹운동

위치는 만촌이마트 본관주차장건너
전화문의  010-8594-1239

메트로팔레스단지에서 가까워요^^

남은시간도 편한시간되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