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만촌동운동 :트램펄린 점핑운동 허브앤바디핏

 

만촌동운동 :트램펄린 점핑운동 허브앤바디핏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어요!!

춥다고 벌써부터 꼼짝도 안하는거 아니죠???ㅎㅎ

 

만촌동이마트에 부근에 있는

점핑운동 허브앤바디핏소개해 드릴려고 해요^^

 

추워진 날씨에 움직이기 귀찮고 몸도 무겁겠지만

하루 30분운동으로 체력업업 시켜보는건 어떨까요?^^

 

 

어릴적 많이들 뛰어보셨을 방방^^

방방운동, 점핑운동, 트램펄린운동 다 맞아요 ㅋㅋㅋ

 

트램펄린 위에서 점핑점핑!!!!

 

혼자하는 운동이 아닌 그룹운동이예요!!

같이 건강하게 다이어트 해용~^_^

 

월~금요일까지 점핑운동 진행하고 있구요~

오늘은 신나는 음악으로 점핑운동했어요!!!!

 

흔들흔들~~

스트레스없이 팍팍 뛰어주기!!!!

 

우리 오전반 고객님들 땀흘리며 헉헉 거리면서도

동작들은 다 소화해내더라구요!!!

GOOD!!!!!

엄지척~!

 

 

만촌동점핑운동 허브앤바디핏에서는

점핑운동효과를 높여주는 단백질쉐이크 제공이 된답니다~

뛰었으니깐 수분섭취가 필요하겠죠?

노폐물배출, 체지방감소에 도움이 되는 허벌티도 제공되어요~!!!!

 

모든 서비스가 점핑운동가격에 포함되어있답니다~!

 

인바디측정으로

현재의 몸상태, 식습관 체크도 해드리고 있어요

다이어트효과도 톡톡히 볼수 있는곳!

만촌동 점핑운동 허브앤바디핏~!

 

운동보다는 다이어트 위주의 운동하는곳!

식단 80%운동20%

 

운동하고 먹을거 다 먹으면 살빠질까요??

노노~!!

 

첫째 식단관리가 정말 중요해요!!

먹고 살쪘는데 덜먹고 살빼야죠 ㅋㅋㅋㅋ

 

코치들이 밀착관리 해드리니깐

천천히 식습관을 바꿔보아요~^_^

 

 

 

30분점핑운동이라지만

만만하게 보지말아요~~!!

짧은 시간30분에 500칼로리 소모효과가 있는

점핑운동입니다~!

초보이신분 충분히 따라 하실수 있어요^_^

 


 

 

만촌이마트 앞에 단풍이 어찌나 이쁜지

오늘 찍어봤어요^_^

 

 

문열고 편하게 들어오셔서 상담받아보세요^_^

 

 

상담예약전화 환영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