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먹방)

대구시지맛집>참한상 쭈꾸미_비오는날 매콤한 쭈꾸미 굳초이스~!

 

대구시지맛집>참한상 쭈꾸미_비오는날 매콤한 쭈꾸미 굳초이스~!

 

대구 시지에 쭈꾸미맛있는집이 있다고 해서 왔어요~!!

 

시지맛집 참한상 쭈꾸미

 


 

비가 주룩주룩 오는날 점심메뉴는 매콤한음식 먹어줘죠 ㅎㅎ

 

주차장도 꽤 넓고 간판도 큰..

입구가 한정식집 같아요!!!

 

참한상 쭈꾸미집 유명해서 줄서서 먹어야 한대요

저희는 미리 방으로 예약을 했답니다^^

 

따뜻한 차도 함께 나오네요^^

페퍼로니 향인듯하고...

저는 체지방분해하는 허벌라이프 허벌티 마시기^^

매콤하고 자극적이거나 짠 음식 먹을때는

허벌티가 최고!!!

 

저희는 쭈꾸미코스 B 주문했어요~!

13,000원

고르곤졸라 피자와 샐러드가 포함되어 있답니다^^

(쭈꾸미볶음 +샐러드 + 피자 +도토리묵사발 + 커피)

 

이 외에 돈가스 , 새우튀김도 있어요^^

 

 

 

잠시 기다리니 샐러드와 고르곤졸라 피자가 나왔어요~!!

치즈도 많고 꿀에 찍어먹으니 그야말로 꿀맛^^

 

 

 

 

고르곤졸라 꽤 큰사이즈예요^^

고소한 치즈향이 넘나 좋아요!!

 

샐러드는 양파소스인듯한데 깔끔하고 쌉쌀한 야채가 맘에 듬^^

 

고르곤졸라 피자 위에 샐러드 얹어먹음 이또한 맛나죠^^

 

메인요리인 쭈꾸미볶음 나왔어요^^

얼음동동 도토리묵사발과 함께 야채도

 

매콤한게 침샘자극^^

참한상 쭈꾸미볶음

 

 

흰쌀밥위에 쭈꾸미볶음과 콩나물 무채를 나란히 얹어서

쓱쓱 비벼줘요

 

시지 참한상 쭈꾸미볶음

보기보다 매콤하더라구요~

살얼음 도토리묵사발 떠먹으면서 드시면 매운맛이 조금은 가시네요~^^

그래도 끝맛을 매움 ㅎㅎㅎ

아이들은 피해주시는게 좋을듯!!!

 

 

불맛이 나는 쭈꾸미볶음

비오는날 매콤한 음식이 자극되는 날~

 

점심시간이 지나니깐 조금은 여유있어진 홀이예요~!!

 

대구시지 맛집 참한상 쭈꾸미

한정식느낌이 물씬 나는 음식점이예요^^

 

대구시지 참한상 쭈꾸미 에서는

sns이벤트하고 있어요~!

공짜음료수 써비스 받아봅시다 ㅎㅎㅎ

 

너무나 한옥집 스러운 대구시지 참한상 쭈꾸미

 

음식다 먹고 나와서 건물 뒤쪽에 가면 카페가 있어요~!!

영수증 들고 가면 무료커피를 마실수 있답니다..

따로 카페가지 않아도 되고 서비스 너무 좋아요^^

 

대구는 하루종일 비가 오락가락 했어요~!!

밥먹고 나오니 비가 오고 있더라구요~!!!!

감성돋네요 ㅎㅎㅎㅎ

 

즐하루 되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