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

♥홈메이드 딸기잼 만들기♥

♥홈메이드 딸기잼 만들기♥

 

 

얼마전 딸기 저렴하게 팔길래

한통 사와서 은서랑 딸기잼을 만들어보기로 했다~

판매하고 있는 딸기잼은 느무느무 달어~~><

은서도 딸기잼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보여줄겸 ㅎㅎㅎ

 

딸기 깨끗하게 씻어서 은서한테 으깨라고 시켰더니~

요렇게 입에 쏙쏙~!!들어가고 있다능....

"은서씨~그만 드시지"

그랬더니 달콤하다면 자꾸 입으로 들어간당 --;;

딸기한통 나오겠나 ㅋㅋㅋ

 

은서 덕분에 오랜만에 집에서 딸기잼 만들어본다...

온 집안에 달콤한 딸기향이~가득 ♬

식빵에 발라먹는 딸기잼맛은

입맛돋구고....

살을 부르는,,,,으~~~

 

 

 집에서 만드는 홈메이드 딸기잼 #

 # 딸기잼 어렵지 않다

# 깨끗이 씻은 딸기에 꼭지 따공

# 딸기 으꺠고,,간간히 덩어리 있어도 좋다

# 냄비에 으깬 딸기 넣고 끓기 시작하면 설탕 넣으면서 당도 맞추기

딸기잼 만들땐 꿀은 좋지 않은듯...

냉장고에 들어가면 꿀들이 뭉쳐서 덩어리 생겨서 별루...강추 하고 싶진 않다

홈메이트 딸기잼은 파는 딸기잼에 비해

설탕외에는 들어가는게 없어서 당도도 내가 조절할수 있다는거..

우리 아기에게도 부담없이 식빵에 듬뿍 발라 먹일수 있다는거,,ㅎㅎ

딸기 들어가기전에 또 한번 해야될것같음,...

 

설탕을 조금 넣으니깐 먹이더라도 안심이 되니 좋다^_^

♥우리아이와 함께 홈메이드 딸기쨈 만들어보아용♥

 

'나의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칠곡 학정동 프리모  (0) 2013.06.11
강남스타일~  (0) 2013.05.28
포항 죽도시장 홍게  (0) 2013.05.19
마이콘ㅋ  (0) 2013.05.19
티스토리 시작!!>0<  (0) 2013.04.10